전문가처럼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Amazon 도구

저자이자 자체 발행인으로서 아마존에 존재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운 좋게도 Amazon은 잠재적인 독자 및 구매자와 연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강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반 책 출판 회사를 이용하여 책을 출판하더라도 Amazon에 존재해야 합니다. 특히 책을 판매하려는 경우. 아마존은 세계 최대의 책 판매자입니다. 아마존은 가장 큰 퍼블리셔보다 더 큰 시장 입지와 더 많은 마케팅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여기에서 책을 재정적으로 그리고 중요한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Amazon 최고의 책 마케팅 도구를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1. 저자 센트럴

이것은 Amazon에서 프로필을 제공하고, 비디오를 추가하고, 블로그에 링크하고, 좋아하는 책 목록을 만들 수 있는 저자용 기본 페이지입니다. 이 강력한 도구는 전체 웹 페이지를 귀하와 귀하의 책 전용으로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에서 책 판매 및 추세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와 함께 Author Central을 사용하면 자신과 책을 마케팅하는 매우 강력한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제휴 프로그램

이것은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Amazon 웹사이트의 책으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 링크를 통해 책을 구매하면 Amazon에서 약간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 수수료는 웹사이트에서 링크하는 모든 아마존 상품에도 적용됩니다.

3. 리스트매니아!

Listmania를 사용하면 특정 주제에 대한 책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독자 및 구매자와 연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독자와 귀하의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정 주제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출처임을 보여줄 수 있는 특히 좋은 방법입니다. 아마존에서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목록에 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감일을 놓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록을 읽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 책만 포함시키십시오.

4. 책 속 검색

이 기능을 사용하면 도서 판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책의 일부를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검색어를 입력하여 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독자는 목차, 색인, 머리말, 소개 및 다른 장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허용하면 구매자가 다른 책보다 귀하의 책을 더 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책 태그

적절한 키워드로 책에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독자를 염두에 두고 있으면 유용한 태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사람은 책을 검색할 때 어떤 태그나 키워드를 생각할까요? 책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책에 쉽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책에 태그를 지정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6. “그래서 하고 싶은 건…” 가이드라인

이 도구를 사용하면 Amazon 쇼핑객에게 도움이 되는 특정 주제에 대한 가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주제의 전문가로 자신을 포지셔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가이드는 쇼핑객이 책이나 품목을 찾는 데 도움을 주고 특정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책에서 다루는 주제에 대한 가이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7. 블로그 피드 연결

작가로서 블로그를 갖는 것은 당신에게 필수적입니다. 여기에서 귀하의 책과 책과 관련된 모든 것과 귀하의 특정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RSS라고도 하는 블로그 피드를 입력합니다. Amazon은 가장 최근 블로그 게시물의 일부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