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7가지 실용적인 이유

귀하의 브랜드가 중요합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입니다 WHO 너, 무엇 당신은하고 당신은 그것을 할. 기억하십시오 – 사람들은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에 충성합니다.

상표는 브랜드를 보호합니다. 그들은 모든 성공적인 브랜드의 기초입니다. 이것이 브랜드 상표 등록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브랜드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연방 상표.

다음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연방 상표를 취득해야 하는 7가지 실질적인 이유입니다.

  1. 소셜 미디어에서 더 잘 보호됩니다.

  2. 웹에서 더 나은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Amazon 브랜드 레지스트리와 같은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안심하고 브랜드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5. 당신은 ®로 군중 속에서 눈에 띌 것입니다.

  6. 더 나은 소셜 미디어 결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7. 당신은 즉각적인 신뢰를 누릴 것입니다

보너스 이유: 마케팅을 더 쉽고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상표 등록의 첫 번째 이유 – 소셜 미디어에서 더 나은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는 브랜드를 남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정책이 있습니다. 소유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방 상표 소유권을 설정하는 것은 단순한 형식입니다.

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2 – 웹에서 더 나은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표는 귀하의 이름이나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배타적 권리입니다. 즉, 업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상표가 포함된 도메인을 확보하면 연방 상표에 수반되는 모든 법적 보호 및 기대치가 귀하의 웹 주소에 적용됩니다.

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3 – Amazon 브랜드 레지스트리와 같은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mazon Brand Registry는 중요하고 강력한 브랜드 보호 도구입니다. 등록하면 Amazon에서 상표권 침해를 찾아 중지합니다. 그러나 Amazon의 브랜드 등록은 연방 상표로 제한됩니다.

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4 – 자신 있게 브랜드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를 상표로 등록하면 귀하의 브랜드를 위해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는 독점적이고 전국적인 권리가 부여됩니다. 즉, 브랜드를 변경해야 하는 위험이 없습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 명함 및 마케팅에 자신 있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5 – ®로 군중 속에서 눈에 띌 것입니다.

연방 등록 상표의 소유자만 법적으로 ® 기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콘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세계에서 관심을 끄는 사람입니다.

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6 – 더 나은 소셜 미디어 결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검색하고 태그를 지정하고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상표는 가시성을 높여 더 많은 트래픽, 더 많은 고객, 더 많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져오는 더 높은 순위로 해석됩니다.

브랜드 상표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7 – 즉각적인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방 상표 등록만이 귀하에게 ® 기호를 사용할 수 있는 법적 권리를 부여하여 귀하가 귀하의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세상에 알립니다. 또한 ®은 고객이 귀하에 대해 갖고 싶어하는 신뢰를 확인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모든 회사(젊거나 나이든)는 즉각적인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죠?

보너스 이유: 마케팅을 더 쉽고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과학은 인간이 정보를 시각적으로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간은 모든 정보의 90%를 시각적으로 받아들이도록 진화했습니다. 즉, “사진은 1000 단어의 가치가 있습니다”와 상표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시각적 마케팅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 모두에 통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좋은 이름과 노력을 지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자랑스럽게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면 엄청난 노력, 헌신 및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효과적인 브랜딩에는 귀중한 시간과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그 노력과 투자를 아끼는 것이 아깝지 않습니까? 결국, 다른 회사가 귀하의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손실되는 매출을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리브랜딩 비용이 많이 듭니다.

어느 시점에서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경쟁자의 도전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상표를 정리하고 등록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싸우고 싶지 않은 싸움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리브랜딩은 미리 생각하고 빨리 행동함으로써 피할 수 있는 악몽입니다.

궁극적으로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브랜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이를 보호해야 합니다. 연방 상표 등록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