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내 복장 규정

탱크탑과 슬리퍼가 여름 더위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직원들이 사무실에 지나치게 캐주얼한 복장을 입기 시작하면 복장 규정으로 넘어갈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복장 규정을 정하는 것은 무서운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소송의 잠재적 위협과 불만을 품은 직원이 당신을 소외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성 향상, 산만함 감소, 작업 품질 향상 등 잠재적인 영향을 고려할 때 위험보다 이점이 더 큽니다.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면 직원의 작업복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규제나 차별 없이 회사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천천히 움직여 시간을 내어 드레스 코드를 시행하세요. 직원들과 이야기하십시오. 합리적인 복장 요구 사항에 대한 의견을 듣고 복장이 실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다른 유형의 직업에는 다른 드레스 코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행정 보조원은 공장 노동자처럼 차려 입어서는 안 됩니다.) 유사한 회사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조사하고 인적 자원 및 법률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십시오.

사회적 규범을 바탕으로 대부분의 복장 규정은 사회적 규범에 기반하지 않는 경우 특히 남성과 여성을 구분할 때 정밀 조사를 받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은 카키색 바지만 입도록 하고 남성은 어떤 종류의 바지도 입도록 허용하는 것은 차별로 간주됩니다. 법적 시스템은 또한 종교에 근거한 차별 주장에 대해 직원의 편을 들 수 있습니다. 머리 덮개나 턱수염과 같이 종교적 복장에 어울리지 않는 복장 규정은 눈살을 찌푸리게 합니다.

소송을 방지하려면 비즈니스별 목표에 맞게 정책을 조정하십시오. 보안, 클라이언트 복장 맞추기, 편안한 환경 조성 또는 이와 유사한 것과 같은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기차 매니저정책을 결정했으면 관리자에게 설명하십시오. 각 이론에 대한 이유를 정의하고 그것이 회사의 열망을 충족하거나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하십시오. 정책을 시행하는 방법과 누군가가 정책을 위반할 경우 취해야 할 조치를 검토합니다. 관리자가 드레스 코드를 광범위하게 구현하고 매일 시행하도록 권장합니다.

널리 배포 드레스 코드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공용 영역에 게시하고 관리자가 배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원이 새 정책을 읽고 동의하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경영진은 강령이 비즈니스 전체에 전달되고 회사는 직원들이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정책을 인지하고 있다는 증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복장 규정을 스스로 따르십시오. 직원들은 종종 윗사람에게서 복장 지시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