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마케팅 팁 – 리뷰 쓰기

Amazon에서 리뷰를 검색하고 좋은 리뷰를 읽고 리뷰 때문에 보고 있던 책을 구입하기로 결정한 적이 있습니까? 잘 만들어진 리뷰는 내가 책을 읽을 때 기준이 됩니다.

자기 출판 기독교 서적의 저자로서 나는 내가 읽고 좋아하는 모든 책에 대한 서평을 쓰기 시작했고 이 태그 라인으로 서평에 서명했습니다.

사랑으로

이름

Amazon의 기독교 서적 저자(수)

책을 쓰면서 페이스북에서 제 책을 읽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제가 쓴 리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제 책을 찾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작가입니다. 그리고 슬로건 광산을 넣어.

Intimacy with God에 관한 책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태그로 서명할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

존 존슨

예수님과의 친밀함을 위한 7가지 팁을 포함하여 아마존에서 6권의 기독교 서적 저자

Amazon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Amazon에서 Intimacy with God이라는 책에 대한 포괄적이고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첫 번째 사람 중 한 사람이 되고, 그것이 당신이 읽은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리뷰인 한 사람들이 당신의 리뷰를 승인하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인기 작가 페이지?

이제 리뷰가 있는 몇 가지 규칙

나는 내가 좋아하고 좋아하는 책에 대해서만 리뷰를 씁니다. 내가 리뷰를 작성하는 별의 최소 개수는 별 3개이지만 내 리뷰는 대부분 별 5개이고 때로는 별 4개입니다. 나는 책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 할 때만 별 3개 리뷰를 하지만 사람들이 책을 읽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나는 독자들이 이 책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별점 2개 또는 1개 리뷰를 쓰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이 시간을 내어 광범위한 별점 1개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 기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종종 저를 실망시키는 책을 구입하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사람들에게 그 책이 나에게 어떤 느낌을 주었는지 알리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이 문장처럼 내가 작가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여러 번 문장을 사용한다.

기독교 작가로서 나는 이 저자가 자신의 비판단에 대해 말하는 것과 같은 솔직함과 투명성을 내 책에서 사용하려고 할 때 투명한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방금 사용한 이 문구는 독자에게 책이 투명하고 내가 투명한 저자임을 알려줍니다.

작가로서 다른 작가를 축복하는 데 집중하면 리뷰가 괜찮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