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새로운 베스트셀러 The Old Book

불가능하다고 많이들 하시지만.. 사나운 엄마의 멘탈이면 뭐든지 가능합니다. 모든 책은 제품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신간, 오래된 책, 50페이지 분량의 이야기, 800페이지 분량의 서사시, 픽션 또는 논픽션 등 모두 아마존에 관한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Amazon의 검색 엔진에 관한 한 이러한 모든 책은 다른 제품일 뿐이며 해당 ID는 고유한 ASIN일 뿐입니다. 나이, 성별 또는 역사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특정 ASIN이 얼마나 잘 팔리는가입니다.

많은 작가들이 자신의 책이 어떻게든 아마존에서 팔리고 어쩌면 아마존의 상위 차트에 오르기를 바라며 자신의 작품을 출판합니다. 오, 그런 종류의 자신감을 갖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일부 책에는 상당한 마케팅 예산이 있고 다른 책은 마케팅 전문가가 대표하므로 불행히도 많은 자체 출판 책이 배경으로 사라지고 단순히 실패합니다. 책의 질은 언제나 중요하지만, 질만으로는 책이 팔리지 않는다는 사실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전문적인 판매 전략과 막대한 광고 예산은 디지털 판매 채널에서 엄청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비출판 작가는 수십 년 동안 책을 판매해 온 회사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결국, 책을 완벽하게 시장성 있게 만드는 그들의 능력과 지식은 그들이 가진 두 번째로 큰 자산입니다. 첫 번째는 분명히 그들의 돈입니다. 돈이 청중을 산다: 이것은 많은 수의 단순한 법칙이며 우리는 그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틀림없이 과거에 몇 가지 성공 사례를 읽었을 것입니다. 예, 저도 압니다. 일부 자가 출판 작가들이 실제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한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동전의 다른 측면, 즉 문제의 슬픈 진실은 수천 명의 다른 저자가 긍정적인 이윤을 달성하지 못한 반면 운이 좋은 소수는 약간의 노력으로 큰 수익을 올렸다는 것입니다. 아마존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일 뿐만 아니라 책과 작가 지망생을 위한 가장 큰 묘지이기도 합니다! 수백만 권의 책(놀랍게도 많지는 않음)은 한 번도 방문하지 않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쉬고 있습니다. 완전히 잊혀지고 실패로 표시되어 희미해집니다. Kindle과 같은 플랫폼에서 게시 프로세스가 얼마나 더 나은지 고려할 때 그렇게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잠재적 베스트셀러는 게시가 간단한 작업이 아니라는 사실 때문에 실패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책이 출판됩니다! 와… 그 다음엔?

그러나 판매자의 사고 방식을 채택하고 몇 가지 주요 마케팅 기술을 습득하는 한 귀하의 책은 실제로 디지털 판매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하는 기회입니다. 전문 용어는 뒤로하고 사물의 핵심에 도달합시다. Amazon에서 게시를 시작하기 전에 취해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판매 전략은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에 대한 우리 자신의 주관적인 이해가 아니라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이것은 전체 과정에서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로맨틱하지도, 화려하지도 않은.. 하지만 현실이다.

사실, 그것은 단지 데이터로 귀결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모든 판매 전략에 대한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살펴봅니다.

정보

기술

인바운드 판매

당신의 책을 수백만 권의 다른 책과 비교한다면 좋은 데이터 기반 전략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책을 쓸 때 저자는 교정과 편집에 투자해야 합니다. 편집은 모든 작가에게 필수이며, 나는 잠시도 그것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케팅/영업 전문가를 즉시 고용할 수 있는 기회에 뛰어드는 작가가 얼마나 될까요? 물론 소중한 소수만이 이러한 사람들과 그들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데이터가 필요하고 올바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데이터를 사용합니까? 당연히 우리의 주요 초점은 경쟁사입니다. 우리의 데이터는 특정 장르의 책이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보여줘야 합니다. 그들의 전체 판매 순위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많은 리뷰가 있습니까? 설득력 있는 영업 카피를 만들 때 어떤 키워드를 사용합니까? 그것은 집에 쓸 일이 아니며, 판매할 책을 만드는 것이 ‘재미있는’ 부분도 아닙니다. 그러나 이 작업은 게시하기 전에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바다의 또 다른 물고기일 뿐이고…상어들이 재빨리 돌아옵니다!

똑똑한 영업사원은 기술적으로 정통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모든 멋진 마케팅 도구와 기술에 익숙해야 하며 이 분야의 최신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과 친해지려면 작가는 어떤 특정한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블로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검색엔진 최적화란 무엇인가요? 더 많은 책을 판매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트위터와의 거래는 무엇입니까? 프로모션 사이트가 좋은가요? 책에 좋은 비디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질문을 알고 있습니다. 자가 출판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답을 스스로 배우는 것이 좋지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순위와 판매 수치에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대안은 편집자를 고용하는 것처럼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출판은 아마존 서가에 책을 올리는 과정이 아닙니다. 그것은 비즈니스이며 비즈니스와 같은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요점: 인바운드 판매는 어떻습니까? 구매자의 요구와 목표에 정말로 집중할 수 있습니까? 잠재 고객이 구매하도록 어떻게 판매합니까? 다시 말하지만, 진지한 아마존 판매자가 어디에서나 제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고려해야 할 질문이 더 많습니다!

예, 알아요, 제가 여기서 약간 공격적이긴 하지만 판매자가 이해하고 저를 믿어줄 것입니다. 판매는 느닷없이 일어나는 일이 아닙니다. 이는 전문 가이드와 함께 데이터, 기술 및 인바운드 판매 방법을 활용하여 발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원래 질문으로 돌아갑니다. 오래된 책이 새로운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습니까? 예,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책에 고유한 고객 경험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하는 설정이 있다고 잠시 상상해 보십시오. 강력한 광고 예산 없이도 데이터 중심의 판매 전략을 통해 귀하의 책을 돋보이게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결코 불가능한 일이 아닙니다.

나는 오래된 책에 대한 진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일부 책은 독자와 연결되지 않지만 대부분의 책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항상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책을 믿는 한 그것은 결코 지는 게임이 아니다. 게임에서 책을 되찾고 싶다면 믿음을 가지세요. 정말 할 수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다음 단계에 따라:

경쟁, 아이디어, 키워드 및 범주를 조사하려면 KDRocket과 같은 전문 도구에 대한 라이센스를 구입하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 소셜 미디어, 블로그 및 도서 판매에서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된 기타 마케팅 채널에 대한 학습/코칭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당신을 위한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퍼블리셔를 위한 SEO 단기집중과정)

고객 기반 파악 리뷰를 읽고, 그룹에 가입하고, 참여하세요.

독자층을 구축하고 자기 홍보를 하십시오. 소수의 추종자로 시작하고 절대 낙심하지 마십시오.

노력에 추가할 수 있는 비밀 소스도 있습니다. 바로 일관성입니다. 이것은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마라톤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책을 떨어뜨리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필요한 사랑, 보살핌, 관심 및 전문성을 제공하고 공유해야 할 것을 이미 찾고 있는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