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 쇼핑을 위한 최고의 결정

“월드 와이드 웹에서 찾을 수 없다면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사람들의 35%가 검색 후 5일 이내에 사고 싶은 품목을 구매한다는 것이 잘 입증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연휴 기간 동안 이루어진 구매의 40%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시작됩니다.

벽돌과 박격포 쇼핑 센터, 쇼핑몰 및 쇼핑몰은 과거의 일입니다.

Amazon 소유주이자 설립자인 Jeff Bezos는 2018년 자신의 회사인 AMAZON.COM이 1억 명의 프라임 회원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Amazon Online에 입학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Amazon의 “무료 배송” 프로모션입니다. 미국 소비자의 총 79%는 아마존에서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가 무료 배송이라고 말합니다.

오프라인 쇼핑 센터와 쇼핑몰은 매출이 연간 30억 달러로 감소하면서 생산에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의 온라인 매출은 2022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7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 기준으로 아마존은 4,535억 달러를 결제했다고 합니다.

아마존 온라인은 2019년 47%로 월마트를 제치고 오프라인 쇼핑객은 5%에 불과했습니다.

Amazon.com의 매출은 2017년 1,780억 달러, 2018년 2,32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Amazon의 온라인 경쟁자는 AMAZON.COM의 발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고 항상 초점을 맞추는 Amazon은 56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여 다양한 역량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9년에 보고된 바에 따르면 1억 500만 명이 넘는 Amazon Prime 회원이 있으며 이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인류의 30%가 곧 온라인 쇼핑에 참여하게 될 것이며 그들 대부분은 아마존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것입니다.

아마존이 쇼핑의 미래라고 보고 말하기 어렵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저희 웹사이트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디지털 엠포리움, LLC

https://digital-emporium.siterubix.com

참조)

Cvetićanin, N. (2020). 21세기의 쇼핑 – 30 전자상거래 통계.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