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Amazon Crocs –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이름이 가장 효과적인 이유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회사 이름 지정 함정입니다. 정확하고 설명이 포함되지만 완전히 기억에 남지 않는 새 비즈니스 이름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보는 것은 쉽습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브랜딩은 일반적으로 컨텍스트 없이 로고, 웹 사이트 또는 브로셔 사본을 동반하지 않고 공백 상태에서 발생합니다. 주요 의사 결정권자 그룹이 회의실에 앉아서 이름을 던집니다. 그리고 조연도, 배경도, 소품도 없이 좋은 이름은 종종 단절되고 우스꽝스러워 보입니다. 이 단계에서 마음은 이름을 이해하기를 원하며 문맥 없이 지원 요소 없이 과거로부터의 자유로운 연상을 기본으로 합니다. 훌륭한 브랜드 이름을 망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컴퓨터 회사의 브랜드 이름을 찾는 위원회를 상상해 보십시오. 누군가 “사과”라는 단어를 제안합니다.

“사과?” 그룹은 충격과 당혹으로 반응합니다.

한 위원은 “‘나쁜 사과 하나가 온통을 망친다’는 어머니의 말씀이 생각난다”고 항의했다.

다른 사람은 “나에게 그것은 일종의 과일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과일 회사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리고 사과에 들어가는 벌레는 어떻습니까?”라고 세 번째 회원이 동의합니다. “그들이 썩는 방식과 수액이 달라붙는 방식, 그리고 …”

“좋아 그럼!” 서명인은 사과하고 태아의 자세로 몸을 웅크리고 다시는 생각하지 않겠다고 맹세합니다.

따라서 그룹은 이름이 회사가 하는 일을 전달해야 한다는 데 완전히 동의합니다. 따라서 다음 지침 세트가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미국 컴퓨터 제조업체”

“일반 컴퓨터 시스템”

“품질컴퓨터㈜”

“우수한 컴퓨터 빌더”

“전 세계의 글로벌 컴퓨터”

위원회가 회사의 “무엇”을 정의하는 데 가까울수록 그들은 더욱 동질화되어 나머지 업계에 녹아들게 됩니다. 브랜드 이름보다 비즈니스 설명처럼 들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만들고자 하는 아이덴티티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새로운 회사의 이름이 그것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환경에 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름은 느낌과 감정을 자유롭게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Apple은 신선하고 친근하며 건강하고 흥미진진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방식을 알리기 위해 완전히 관련 없는 고유한 특성을 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창의적인 회사 이름이 설명적인 이름보다 더 기억에 남고 효과적이라면 왜 그렇게 많은 기업이 이러한 기본적인 실수를 저지를까요? 그 대부분은 우리가 어릴 때부터 순응하고, 다른 사람들과 닮고, 지도자를 따르도록 조건지워져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 대부분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보다는 이미 확립된 길을 따릅니다. 내가 잠재 고객에게 묻는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새 회사 이름이 혼합되거나 고유한 이름을 원하는지 여부입니다. 그들은 눈에 띄는 것에 대해 매우 단호하지만 독특한 이름이 제시되면 빨간 깃발이 올라갑니다.

“잘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름들은 독특하지만 우리 업계의 다른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

그리고 간다. 누군가가 Southwest 대신 Virgin이라는 항공사 이름을 지정할 때까지 이름이 계속 혼동되었습니다. 또는 CareerBuilder 대신 온라인 구직 사이트 Monster. 또는 Books-a-Million 대신 Amazon의 거대한 온라인 상점.

설명적인 이름은 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시각화하기도 더 어렵습니다. 나는 괴물을 상상할 수 있지만 경력을 쌓는 사람을 그리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비치 신발에 관해서는 Crocs 한 켤레를 상상할 수 있지만 Keens 한 켤레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생생한 정신 이미지는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 이름을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이름도 덜 제한적입니다. 완벽하게 설명하는 이름이 있는 경우 회사의 핵심 제품이나 서비스가 변경되면 어떻게 됩니까? Burlington Coat Factory가 코트 이상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고객에게 확신시키려면 얼마나 많은 추가 광고가 필요합니까?

가장 기억에 남는 이름만 갈 수 있나요? 아니. 일부 소규모 비즈니스는 마케팅 예산이 넉넉하지 않고 말 그대로 단기적 ​​필요에 따라 이름에 의존합니다. 그리고 잘 작동하는 다른 실행 가능한 명명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차별화하고 고객의 마음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는 브랜드 이름을 구축하려는 사람들에게는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이름이 갈 길입니다. Seth Godin은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인 Purple Cow: Buying Your Business Remarkably에서 기억에 남는 회사 이름에 대한 설득력 있는 사례를 제시합니다.

따라서 회사 이름을 강, 과일, 디저트, 파충류 또는 이상한 색의 소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든 간에 적어도 자신의 이름은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귀하의 회사를 알아차리고 기억하면 나머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일을 잘하면 기억에 남을 뿐만 아니라 잊을 수 없는 회사를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