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배송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A6: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회신하고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1. 우리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하시는 분은 긍정적인 피드백과 별 5개를 남겨주세요.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다음 순서를 위한 할인을 줄 것입니다.
2. SNS에 제품링크를 공유해주시면 다음 주문시 사은품 또는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3. 당신이 우리의 제품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이 중립 (3 별) 또는 부정적인 (1-2 별) 의견을 떠나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우리가 당신을 위한 어떤 문제든지 100% 해결할 것이라는 점을 보장합니다.
4. 사이트에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거나 분쟁을 시작하기 전에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커뮤니케이션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100%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다음 조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1. 우리는 Alipay, 서쪽 조합, TT를 받아들입니다. 모든 주요 신용 카드는 안전한 지불 프로세서 ESCROW를 통해 허용됩니다.
1. 전세계 배송. (일부 국가 및 APO FPO 제외)
2. 주문은 결제 확인 후 적시에 처리됩니다.
3. 확인된 주문 주소로만 발송합니다. 주문 주소는 배송 주소와 일치해야 합니다.
4. SERVICE TRANSIT TIME은 운송업체에서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특히 휴가철에는 여행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지불 후 30일 이내에 배송을 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선적을 추적하고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답변과 함께 가능한 한 빨리. 우리의 목표는 고객 만족입니다!
2. 상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무역 관리자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거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