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선생님과 영어 배우기

영어를 배우는 것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영어 속어를 이해하고 영어 원어민이 대화에 참여하는 방법은 교과서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원어민 선생님에게 영어를 배우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문화와 관습에 대한 오해가 있을 수 있지만 원어민 선생님이 영어를 더 쉽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를 배우는 것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진정한 학습: 학생은 진정한 영어에 노출됩니다. 게임과 같은 학습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문화와 원어민처럼 말하는 방법에 대해 배웁니다. 여기에는 속어와 억양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영어 사용자가 매일 하는 실제적이고 규칙적인 대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발음 및 용법: 원어민 선생님이 영어 단어와 문법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단어와 구문을 올바르게 발음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올바른 문법과 어휘를 사용하여 말하고 쓰는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이 잘못된 언어 패턴을 극복할 수 있도록 즉각적이고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학생이 “ate”라는 단어를 발음하지만 “hate”라고 말하고 싶은 경우 교사는 문자 “h”를 올바르게 발음합니다. 많은 단어가 같아 보이지만 다르게 발음됩니다. “나는 이 잡지를 읽었어”와 “나는 독서를 좋아해”와 같은 문구가 좋은 예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단어는 영어를 배우는 학생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이 단어의 배경과 의미를 이해할 것입니다.

3. 문화적 문제: 영어는 종종 문화에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원어민 교사는 수업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관습이나 문화적 관행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문법: 모국어가 영어인 사람들은 문법 오류를 빨리 발견합니다. 예를 들어, “will not to tell”과 같은 문장은 교사가 항상 발견하는 문법 오류입니다. 학생이 “말하지 않음”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긍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것입니다. 일련의 긍정적인 피드백 세션 후에 학생들은 자신을 관찰하고 자신의 실수를 인식하고 수정하기 시작합니다.

5. 영어 대화: 원어민과의 대화를 통해 영어 학생은 구문의 의미를 파악할 수 있고 교사는 학생이 사용하는 단어와 구문의 올바른 의미를 적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 선생님은 왜 문장이 특정한 방식으로 말해지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6. 동사: 일부 영어 동사 표현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교사는 “나와 함께 가자” 또는 “등록”과 같은 문구를 훨씬 더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영어에도 불규칙 동사가 많이 사용됩니다. “sing, sing, sing”과 같은 동사의 규칙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어에 능통한 선생님은 이러한 불규칙 동사 규칙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7. 이상한 어휘: “현자와 현자”와 같이 구와 단어의 차이를 설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에게 비논리적으로 보이는 품사 부분을 설명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영어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언어는 아니지만 배우기 가장 어려운 언어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은 언어를 구사한 경험이 있고 더 좋고 덜 복잡한 설명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외국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보람 있고 즐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