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당신의 비즈니스를 죽이고 있지 않습니다.

며칠 전, 일과가 끝난 후 물건을 사러 매장에 갔는데, 이때가 리테일 성수기입니다. 계산하러 갔을 때 계산대 두 개와 매우 긴 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나는 셀프서비스로 고생하기로 선택했고, 내가 지불해야 하는 특정 주문에 갇혔을 때 사람들이 셀프 서비스 초기에 지불 기계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줄 사람이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식별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소매업에서 일한 사람으로서, 저는 사람들이 매장에서 겪은 이 끔찍한 경험에 좌절하고 짜증을 내지 않도록 경영진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무슨 일이? 언제 과거가 되었습니까? 기업이 고객의 시간과 경험을 무시해도 되는 경우는 언제입니까?

기업가로서 저는 온라인 회사와 소매업체가 어떻게 자신들의 이익을 죽이고 있는지에 대해 중소기업 소유주들과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아마존은 가장 좋아하는 비즈니스 킬러입니다.

그러나 소매점에 가보면 매우 긴 줄을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소매 플랫폼에서 몇 가지 항목을 누르기에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고 보통 주문 후 몇 시간 내에 집에서 편안하게 제품을 받습니다. 내 집에 앉아 있는 시간보다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누가 즐거운 경험을 위해 가게에 가고 싶겠습니까?

다음은 소규모 비즈니스를 파괴하는 크고 나쁜 Amazon 및 기타 글로벌 소매업체에 대한 저의 견해입니다.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아마존과 다른 글로벌 비즈니스에는 직원들에게 경쟁력 있고 공정한 임금을 지급하고 근무 조건을 제공하는 등 장단점이 있지만 온라인 소매업체를 적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들 자신.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있고 일어나고 있는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으며 고객 경험을 망치면서 적응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 자신 외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당신은 아마존이 아니라 당신 때문에 이익을 잃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Amazon 및 기타 대형 온라인 소매업체와 경쟁할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까?

대답이 아니오라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사업이 고객을 사로잡아야 하는 1조 달러 규모의 회사와 경쟁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예, Amazon 및 기타 글로벌 거물과 경쟁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고 방식을 바꾸십시오: 먼저 첫 번째 것들. 거울 속 자신을 바라보고 혁신에 실패하고 자신 외에 다른 사람에게 적응하지 못하는 회사를 변명하지 말아야 합니다. 처음부터 손해를 입었다고 생각되면 가게를 닫는 것이 나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회사가 일어설 수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2. 차선 유지: 저는 기업가이며 7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순조롭게 진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브랜드를 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했으며 시장 리더로서 냉철합니다. Amazon은 수천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출판, 소매, 이제 의료 및 교육과 같은 새로운 산업으로 계속 진출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을 이기고 싶습니까? 틈새 시장에 레이저처럼 집중하십시오.
  3. 목적 개발: 아마존을 검색하면 신발 등 유사한 상품이 수십만 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이 신발 소매상이고 당신에게서 신발을 구매할 때 고객에게 특정한 가치(예: 높은 유틸리티)를 인식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상점을 애용할 것입니다. Amazon은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사용자 스토리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브랜드는 제품에 다양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Amazon과 같은 거대 기업보다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4. 고객 서비스:경쟁자보다 내 브랜드의 경쟁력은 탁월한 고객 서비스입니다. 탁월하고 직접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아마존을 압도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매장에 들어오도록 하려면 어떻게 고객을 응대하고 각 사람을 특별한 사람으로 대할 수 있는지 생각하십시오.
  5. 경험: 이것은 이전 요점과 함께 진행됩니다.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은 경험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그들이 당신의 가게에 줄을 서기를 원하십니까(많은 사람들에게는 일어나지 않음), 아니면 신선하고 현대적이며(많은 기술을 포함하여) 재미있는 경험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소비자가 브랜드를 보는 순간부터 판매 시점과 그 이후까지의 고객 경험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고객 경험은 Amazon이 글로벌 거대 기업인 이유입니다. 그들은 고객을 아는 데 열광적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Amazon 또는 기타 온라인 소매업체와 경쟁할 수 없다고 계속 주장하려면 매장을 닫으십시오. 당신이 올바른지. 그러나 21세기에 자신의 방식에서 벗어나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려면 일을 시작하십시오. 바다는 풍부하고 작은 물고기도 큰 고래 옆에서 헤엄칩니다. 당신은 그것을 두려워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