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적인 기사 작성 – 기사 작성으로 돈을 버는 놀랍고도 강력한 3단계를 발견하십시오

오늘날 인터넷에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고객의 질문에 답하고 긴급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그들이 속한 틈새 시장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마케터로서 귀하가 선택한 틈새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립하여 목표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하는 데 엄청난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상품 비교 기사를 작성합니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구매하는 제품이 시장에서 최고라는 확신이 없으면 주문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 비교에 대해 작성하면 잠재 고객이 자신의 요구에 더 적합한 제품을 결정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 고객이 좋아할 수 있도록 제품의 장점을 강조하거나 강조하고 싶습니다.

2. 귀하의 웹사이트를 귀하가 선택한 업계에 대한 훌륭한 정보 소스로 만들어 업계 선두주자로 만드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가 속한 산업의 역사, 논쟁, 최신 뉴스, 동향 및 성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사로 웹 사이트를 채우십시오. 웹사이트에 더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게시할수록 검색 엔진의 눈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의 눈에도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3. 목표 시장이 직면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토리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은 어려움이나 문제에 직면하며 도움이나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목표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급한 문제를 나열하고 좋은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