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작성으로 혁신하는 방법 – 매력적인 기사를 작성하는 단계

현재 온라인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사가 있지만 모든 기사가 동일하게 작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 중 일부는 걸작으로 간주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온라인 사용자에 의해 쓰레기로 간주됩니다.

작가이자 웹사이트 소유자는 온라인 사용자에게 실제로 영향을 미치거나 관심을 갖게 만드는 기사를 원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1. 간결해야 한다. 온라인 사용자는 소설을 읽으려고 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매우 바쁘고 비판적이며 참을성이 없습니다. 그들은 목표를 염두에 두고 웹 사이트를 방문하며 특정 작업을 빠르게 수행하기를 원합니다. 작가로서 귀하의 목표는 장애물이나 지연 없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몇 분 안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기사를 스캔할 수 있게 만드세요. 연구 및 관련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 사용자의 약 85%가 읽지 않고 스캔합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찾고 있는 정보를 나타내는 특정 단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작가는 독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데이터에 독자의 관심을 쉽고 빠르게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부제목과 글머리 기호 목록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사본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강조 표시하면 도움이 됩니다.

3. 광고하기 전에 정보를 얻으십시오. 이미 알고 있듯이 웹은 이미 사기와 지원되지 않는 주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온라인 사용자는 이러한 문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기사를 너무 빨리 닫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에서 노골적인 광고나 판매 권유를 제거해야 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판매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이러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교육하는 데 집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