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진적 교육 이론 – 사회 변화와 정의로 가는 길

비판적 교육학이라고도 불리는 급진적 교육 이론은 정치적 측면과 관련된 교육의 한 형태입니다. 급진적 교육은 사람들에게 정치 참여 정신을 심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오늘날의 기본 교육 형태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사람들 사이에 많은 차이를 가져옵니다.

연구원, 이론가 및 과학자는 이론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 모두 참여하여 최고의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의 급진적 이론의 목적

급진적 교육은 오늘날의 시민들에게 옳고 그른 것을 가르쳐서는 안 된다고 제안합니다. 올바른 것을 인식할 수 있도록 관련 지식을 전수해야 합니다.

교사는 학생들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교실 환경 밖에서 탐구하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학습 및 교육 수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학생에 대한 권위 중심의 지도는 폐지되어야 한다. 자기 규율의 자질은 학생들이 참여하려는 의지와 높은 수준의 자신감을 개발할 수 있도록 장려되어야 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민주주의의 일부이며 동등한 권리를 향유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모두 실생활에서 지식을 구현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학생들은 실제 상황에서 습득한 지식을 적용하는 방법도 배웁니다.

교사의 주요 목표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지식을 제공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결과에 집중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학생과 교사 간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하며, 이는 결국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급진적 교육 이론에 대한 다양한 의견:

이론가들과 학자들은 급진적 교육 이론에 대한 견해와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이 이론에는 수많은 정의와 의미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론이 큰 발전을 이루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또한 그것이 오늘날 제공되는 교육 수준을 조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습니다. 교육을 개선하고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범 사례와 방법을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한 설명이 많이 있지만, 이 이론은 교육받은 사람과 교육자의 향상을 위한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기존 교육 환경을 바꾸는 것입니다. 일부에서는 학생과 교사가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교육 기관의 역할:

현재 시나리오에서 일부 연구자들은 공교육 기관이 완강한 권위의 통제하에 있기 때문에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민영화는 교육 제공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견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교육 기관을 민영화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교육 방법에 대한 중요한 실험입니다.